노트북랜드21 공식사이트 - LG전자 온라인 인증점 노트북랜드21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회원가입/정보 ]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을 누르신 후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를 누르시고 회원유형을 선택하신다음 이름/이메일 및 휴대폰번호로 찾으실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수있나요?

    로그인하신 후 마이샵의 <주문조회>를 누르시면 <주문내역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이실 경우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 주문/결제 ]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시에는 주문시 생성된 비회원주문 비밀번호와 고객님이 주문자명, 주문번호로 주문/배송조회 확인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카드 결제 시 자꾸 승인 실패가 발생될 경우?

    신용카드 결제 중 오류가 나는 원인에는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1. 결제시 카드정보 오입력 결제시 카드번호, 비밀번호, 카드 유효기간, 주민등록번호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결제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 입력 시, 정확한 정보를 확인 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2. 결제 카드 자체 오류 결제하려는 카드의 한도가 초과되었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타임아웃 오류 카드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 시간이 초과될 경우, 타임아웃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오류이니 조금 후에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정보가 옳지 않아 오류가 발생한 경우

        카드 승인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주문건 또한 무효화됩니다.

       

        위 사항외에도 안심클릭이나 ISP 결제 등 결제 서비스의 오류로 인하여 카드 실패가 일어날 수 있으며,

        이 경우 각각의 오류 사유를 가지고 각 해당 카드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해외구매 여부

    노트북랜드21에서 판매 되고있는 상품은 해외발송이 불가합니다.

  • [ 주문/결제 ] 제품 구매 후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

    1. 제품을 구매하신 후에 방문수령 전 주문건 확인 및 재고확인을 전화상담을 통해 꼭 확인해주세요.

    2. 배송방법을 방문수령으로 체크해주시거나 배송요청란에 방문수령으로 적어주세요.

    3. 방문수령을 요청하신 다음 저희 판매처로 오시면 구입사이트와 성함을 말해주시면 됩니다.

        (주문건 확인은 구매 하신 후 1시간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문수령 가능시간 : 평일 오전 10:00 - 오후 06: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방문수령 위치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138(원효로3가) 청진빌딩 9층 903호 (지번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53-5)

    전화번호 : 02) 717-1944

  • [ 배송/반품/교환 ] 모든 상품은 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노트북랜드21에서 판매 되고있는 상품은 해외발송이 불가합니다.

  • [ 배송/반품/교환 ] 배송중인 상품을 당일에 받을 수 있나요?

    배송중인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지역에 따라 배송 완료일은 다를 수 있으며,

    배송 상태는 마이샵의 <배송조회>를 누르시면 해당 택배사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이동된 택배사 사이트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운송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노트북랜드21에서 이용중인 택배사는 '한진택배' 입니다.


    ▶ 마이샵 바로가기


    ▶ 한진택배 배송조회 바로가기


  • [ 배송/반품/교환 ] 간혹 배송 지연이 되는 경우?

    1. 주문이 많거나, 재고가 부족하여 상품 발송이 지연될수있습니다.

        이때에는 고객지원센터에서 고객님께 직접 연락해 드립니다.


    2. 택배사 문제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상품 발송은 되었으나 택배사의 문제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해당 택배사에 연락하셔서 물품위치 및 예상 도착시간 등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수취인이 부재중이었을 경우 정상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시어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을 요청해보셔야 합니다.

  • [ 배송/반품/교환 ] 방문수령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1. 제품을 구매하신 후에 방문수령 전 주문건 확인 및 재고확인을 전화상담을 통해 꼭 확인해주세요.

    2. 배송방법을 방문수령으로 체크해주시거나 배송요청란에 방문수령으로 적어주세요.

    3. 방문수령을 요청하신 다음 저희 판매처로 오시면 구입사이트와 성함을 말해주시면 됩니다.

        (주문건 확인은 구매 하신 후 1시간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문수령 가능시간 : 평일 오전 10:00 - 오후 06: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방문수령 위치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138(원효로3가) 청진빌딩 9층 903호 (지번 :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3가 53-5)

    전화번호 : 02) 717-1944

  • [ 배송/반품/교환 ]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배송중인 상품이라고 하더라도 지역에 따라 배송 완료일은 다를 수 있으며,

    배송 상태는 마이샵의 <배송조회>를 누르시면 해당 택배사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이동된 택배사 사이트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여 운송 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노트북랜드21에서 이용중인 택배사는 '한진택배' 입니다.


    ▶ 마이샵 바로가기


    ▶ 한진택배 배송조회 바로가기


상품후기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 플러스친구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